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밤에 피는 꽃: 이하늬 vs. 김상중, 최후의 대결 마지막회

by 까리한정보 2024. 2. 17.

이하늬의 최후 반격

<출처 = MBC>

 

밤에피는 꽃 바로보기

 

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이 최종회를 맞아 전율을 느끼게 했다. 12회에서는 조여화(이하늬)와 석지성(김상중)의 긴장감 넘치는 대립이 진행되었다. 11회에서 여화가 오라비의 죽음을 알게 되면서 시작된 이번 회에서는 여화의 최후의 반격이 전개되었다.

<출처 = MBC>

여화는 지성을 무너뜨리기 위해 파격적인 행동에 나서며 화제를 모았다. 신료들이 모여든 자리에서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며 충격을 안겼고, 지성에게 당당한 태도를 보이며 결코 물러서지 않았다. 하지만 지성은 여화의 반격에도 물러서지 않고 자신의 신념을 지켜냈다.

 

 

최고의 시청률을 경신

<출처 = MBC>

이번 회는 시청률 면에서도 큰 성과를 거뒀다. 닐슨 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5.4%, 수도권 기준 14.7%로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옷소매 붉은 끝동'에 이어 MBC 금토드라마 역대 2위 시청률을 기록하며 역대급 흥행을 이어갔다. 특히 수호와 여화의 감동적인 장면은 16%까지 시청률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밤에피는 꽃 바로보기

 

파격적인 전개와 감동적인 결말

 

드라마는 마지막 회에서도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겨줬다. 선왕의 살아있는 복귀와 여화의 복수의 결말은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난경이 밝힌 충격적인 진실은 시청자들을 더욱 긴장하게 만들었다.

마지막 회에서는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는지, 여화와 지성의 최후의 대결은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밤에 피는 꽃'의 최종회는 오늘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함께 기대해 보자.

 

728x90